주니퍼 각 부문별 리더들이 세일즈 및 파트너 리더쉽 서밋 행사에서 파트너 프로그램 계획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울러 GTM(go-to-market) 프로그램 투자 확대 계획, 새로운 Data Center Specialization, 그리고 강화된 JMC (Juniper Marketing Concierge) 및 Learning Academy 콘텐츠에 대한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1454081225_Megatrends%20Rami%20slide%20i우리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기조 발표에서 주니퍼 CEO 라미 라힘(Rami Rahim)은 네 가지 메가트렌드의 맥락에서 우리가 포착해야 할 기회를 다음과 같이 요약하였습니다.

1. 업계의 판도 변화: 주니퍼는 최적의 조직 규모와 도전자의 자세로 변화에 대응.
 

2. 전통적인 네트워킹 경계의 변화: 주니퍼는 계속해서 SDN, 화이트박스 스위칭(white box switching)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분화(software disaggregation), 실리콘 혁신의 리더쉽을 강화.
 

3. 모든 것이 클라우드로 이동: 주니퍼는 기업이 앱과 데이터를 퍼블릭/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분산 텔코 클라우드(distributed telco cloud)를 구축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이상적인 포지셔닝을 갖고 있음. 

4. 보안: 주니퍼의 보안 전략은 단순한 네트워크 보안(network security)이 아닌, “보안 네트워크(secure networks)”에 중점을 두고 있음.  

라힘은 파트너들과의 협업에 힘입어 주니퍼가 2016년 4개 제품 라인을 통해 빌리언 달러(billion-dollar-plus) 매출 규모에 들어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북미지역 서비스 프로바이더들을 대상으로 한 LightReading 설문조사 결과에서 주니퍼가 차세대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받는 기술 벤더”로 뽑혔음을 언급하였습니다. 라힘은 또한 최신 CRN Annual Report Card에서 주니퍼를 “가장 함께 일하기 쉬운 벤더 1위”로 뽑아 준 것에 대해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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