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와 Lenovo, 차세대 데이터센터 솔루션 구축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 News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News 상세

주니퍼와 Lenovo, 차세대 데이터센터 솔루션 구축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7-22 13:42 조회347회 댓글0건

본문

 

주니퍼 EVP 겸 CCO(chief customer officer)인 빈스 몰리나로(Vince Molinaro)는 New Network 블로그에 “Lenovo와 주니퍼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습니다. 네트워킹 분야의 시장 기회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과 같은 나라에서 이러한 성장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Lenovo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우리는 각각의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에서 나오는 시너지를 활용하여 기업과 웹스케일(web-scale) 고객들을 위한 차세대 컨버지드, 하이퍼 컨버지드(hyper-converged), 하이퍼 스케일드(hyper-scaled) 데이터센터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몰리나로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다음과 같은 계획을 공유하였습니다.

  • 주니퍼는 Lenovo RackSwitch 스위치, Lenovo BladeCenter 및 Flex Systems를 위한 스위치 등 Lenovo의 기존 데이터센터 스위치 포트폴리오를 주니퍼 TOR(top-of-rack) 및 스파인(spine) 스위치 포트폴리오로 보강할 계획임. 
  • 주니퍼는 Lenovo xClarity, 주니퍼 네트웍스 Contrail, 기타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통해 액세스 레이어에서 코어 네트워크까지 다수 스위치들의 오케스트레이션 및 관리를 단일 포인트에서 실행하는 단순화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위해 협업할 계획임.
  • 주니퍼는 미래의 데이터센터를 위한 솔루션 개발을 위해 GTM 및 제품 측면에서 Lenovo와 협력하고, Lenovo의 동급최고 수준 컨버지드 및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을 향상시킬 계획임. 먼저 SDN을 위한 협업을 진행하고, Lenovo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시스템 상에서 Contrail을 지원하도록 할 예정임.
  • 중국 현지 내 Lenovo의 입지를 활용하여 중국 서비스 프로바이더 및 웹 2.0 기업들을 공략할 것.

“우리의 목표는 고객들에게 진화하는 데이터센터 인프라 내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몰리나로는 이렇게 썼습니다. “우리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데이터센터 자동화와 워크로드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고도로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 내에서 필요한 때에 필요한 만큼씩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업계 주요 제품들로 이루어진 엔드-투-엔드 포트폴리오, 개방형 네트워킹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고객을 지원하는 매끄러운 상호운용성과 통합을 보장할 계획입니다.”   

몰리나로는 다음과 같이 글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파트너쉽은 두 회사가 데이터센터 인프라 혁신을 위한 하나의 열정, 목표, 노력을 공유함으로써 탄생된 결과입니다. 주니퍼와 Lenovo는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중국, 그리고 그 밖의 전 세계에서 막대한 가능성을 실현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노테크놀로지(주) 대표이사: 장기배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84, 1112-1113호 (가산동) 벽산디지털밸리2차
Copyright©2016 이노테크놀로지, All Right Reserved.